퍼스널 브랜딩,
진짜 전문가에게 물어보세요.

Personal + Branding을 제대로 가이드 하려면
'사람에 대한 이해'와 '콘텐츠 마케팅', '브랜딩 전략'까지 잘 알아야 합니다.

📌 강점을 비롯하여 나의 성향과 가치관, 개성까지 고려하여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안합니다.

📌 1인기업부터 스타트업, 대기업, 외국계 회사까지 브랜드 컨설팅을 해 오고 있습니다.

📌 국내 최초로 SNS를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전략을 교육 콘텐츠로 만들고, 10년 이상 현장에서 수백명의 사람들을 밀착코칭, 컨설팅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시의원을 비롯하여 서울대, 한양대 등의 대학과 삼성, 현대, 포스코 등 대기업에서  퍼스널 브랜딩과 마케팅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 포인트 코칭


1회 진행 │2시간

합정역 , 온라인 선택 


44만원 (vat 포함,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컨설팅 비용은 주기적으로 상승할 수 있습니다 *


강점코치 
국내 최고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
콘텐츠 마케터
기업 브랜드 전략 컨설턴트
<SNS로 돈벌기> 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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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구독자 3.3만명
페이스북 팔로워 7,500명
블로그 이웃 6,200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6,000명
브런치 구독자 1,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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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동안 다양한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 온
퍼스널 브랜딩 전문가이자
콘텐츠 마케터가 직접 컨설팅 합니다.
🔵 이런 상황이라면 신청 해 주세요.

열심히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데, 팔로워도 늘지 않고 브랜딩이 되어가는 것 같지 않다. 무엇이 문제인지 모르겠다.

SNS 팔로워 수는 많으나 이것이 수익으로 연결되고 있진 않다. 브랜드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다.

임신/출산/육아로 인해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어 효율적인 시스템 개선이 필요하다. 무엇에 집중하고, 우선순위를 둬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분들은 컨설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무슨 일을 해야 할 지 방향이 아직 정해져 있지 않은 분들은 <뭐해먹고살지 문답집>이나 <마이브랜딩 vod> 클래스를 먼저 참고 해 주세요. 2시간 대화로 진로와 커리어 설정은 불가능합니다.

컨설팅 전, SNS에 올린 콘텐츠를 살펴본 후에 방향을 설정하기 때문에 SNS 채널 운영을 하고 있지 않으시다면 컨설팅 진행이 힘듭니다.


SNS 채널 운영을 하고 있지 않다면, 먼저 채널 1개를 선택해서 최소 30개 이상의 콘텐츠 발행을 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로세스

1. 신청서 접수
홈페이지 신청/결제

이 페이지 하단의 신청서를 작성 해 주세요. 가능한 한 현재의 고민과 컨설팅을 받고 싶은 이유를 구체적으로 적어주시면 좋습니다.


신청서 접수 후 설팅 비용까지 결제 해 주셔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3일 이내에 이메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2. 사전 질의서 발송
개인별 맞춤 질문 구성

"사전 질의서만 받았는데도, 이미 컨설팅 값이 아깝지 않아요."

"질문에 답을 하기만 했는데도 방향성이 보이더라고요."


신청서 내용 및 개인 SNS 채널을 분석하여 컨설팅 진행에 필요한 질문을 맞춤형으로 만들어 보내드립니다. 사전에 충분한 분석을 거쳐 브랜딩 방향을 제안 해 드립니다.

3. 컨설팅 진행
온/오프라인 선택 (2h)

신청서 및 사전 질의서 답변을 바탕으로 컨설팅이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장소는 지하철 2,6호선 합정역 인근 3분 거리이며, 온라인으로 진행할 시에는 Zoom 을 이용합니다. (이 경우 녹화본 전달)


* 선택사항 : 갤럽의 강점진단 보고서를 같이 보내주신다면, 강점에 맞는 방향을 설정 해 드리기도 합니다.

컨설팅 후기

1인 지식 기업, 유튜버
영어, 커리어 코칭

상담 이후 많은 부분이 정리가 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았습니다. 


알려주신 전반적인 방향성, 유튜브 및 블로그 고칠만한 것을 하나씩 하나씩 적용하고 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유튜브 태그만 바꾸고 제목만 바꿨는데도 조회수가 확 늘어나더라구요. 진짜 신기했어요.


블로그도 말씀해주신대로 카테고리를 변경하고 이미지만 더 추가했는데도 문의가 더 자주 오더라구요!

너무 좋은 조언 많이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1인 지식기업
교육 프로그램 기획, 운영

대표님과 메일을 주고 받으며 제 애매한 계획서를 가지고 이야기를 했었어요. 만나서는 목표와 방향, 계획서를 구체화 시켰습니다. 컨설팅 이후 계획을 하나하나 실행중인데 너무 설레고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강점 테스트도 같이 진행 해 주셨는데, 강점과 제가 하고 싶은 분야와 방향성에 대해 같이 생각해 보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대표님이 이것저것 알고 계신게 많아서 신기했어요. 제가 이야기하면 뭔가가 꺼내지는 선물상자 같은 느낌!

출간 전 작가
자기계발서 출간

열심히 책을 쓴 후, 출간을 앞둔 상태에서 어떻게 홍보를 해야 할 지 막막한 상황에서 찾아왔습니다. 출판사에서 알아서 홍보를 해 주는 게 아니라는 사실을 직전에 알았거든요.


출판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려주셔서 제가 무엇을 해야 할 지 알았습니다. 출간 직전이 아니라 책을 준비하면서 미리 만나뵈었다면 더 좋았을 것이란 아쉬움이 있습니다.


다음 책은 내기 전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1인 디자인 기업
일러스트레이터, 굿즈판매

갑자기 퇴사하게 되어 막막한 상황에 찾아왔습니다. 본격적으로 1인기업으로 활동하기에 앞서 어떤 것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야 할 지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세금, 상표등록 등 코칭을 받지 않았다면 모르고 넘어갔을 부분을 쉽게 알려주셔서 미리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아티스트
공간운영, 예술기획 및 교육

예술업계에서 인지도는 있지만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보하고 업계 네트워크를 쌓고 싶어 찾아왔습니다. 특히 모든 SNS 채널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제대로 잘 운영하고 있는지 점검받고 싶었고, 관련 노하우와 팁을 얻고자 했습니다.


전문가의 시선으로 진단해주시니 명확해져서 좋았고, 조금 더 나를 잘 표현하는 방식을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 조언해주신대로 명함 내용 및 디자인도 변경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이미지 컨설턴트
퍼스널 컬러, 스타일링

최근 한달 사이에 고객 문의가 뚝 떨어져서 그 원인을 진단받고 향후 방향성을 제시받고 싶었습니다.


장소를 옮기는 게 좋을지 고민이었는데 이사 대신 스타일링을 개선했고, 온라인 마케팅과 홈페이지의 필요성이 느껴져 코칭 이후 홈페이지 제작까지 의뢰드렸습니다.  현재는 제작해주신 홈페이지와 마케팅 방향성으로 꾸준히 고객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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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코칭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관련 담당자를 제외하고는 함부로 열람할 수 없습니다.

2.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따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 이용 목적에 따라 수집하고 있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필수항목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SNS주소
수집된 개인정보는 코칭 완료 후 3년 간 보유하고 즉시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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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이내에, 사전 질의서를 정리하여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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